불안감을 올바른 방법으로 관리하는 방법

2020. 6. 4. 09:07카테고리 없음


불안감을 올바른 방법으로 관리하는 방법



현대사회는 사람들로 하여금 과도한 스트레스와 불안을 느끼게 하는 상황들로 넘쳐난다.


긴장을 풀고 마음을 편하게 먹는 법을 배우는 것은 여러분의 불안감을 관리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 글에는 불안과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많은 효과적인 방법들이 담겨 있다.




매일의 스트레스를 관리해서 압도적인 불안을 피하라.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사건이나 상황은 여러분의 불안감을 증가시킬 것이고, 여러분이 규칙적인 날에 스트레스를 주지 않는 상황에 더 취약하게 만들 것이다.


과제를 위임하고 가정이나 직장에서의 책임과 압박감을 덜어주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또한, 하루의 마지막에 긴장을 풀 시간을 자신에게 주어라.




만약 외부 사건들이 당신의 불안감에 기여한다면, 당신이 뉴스를 얼마나 자주 보거나 신문을 읽는지를 줄이거나 제거하라.


매일 자신에게 중요한 시사 문제에 휘말릴 시간을 주되, 감정적으로 당신을 지치게 할 문제에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않도록 하라.




아침에 침대에서 일어날 때는 자신에게 몇 가지 긍정적인 말을 하는 것이 이롭다.


그 날을 성취하고 싶은 것과 그것을 어떻게 보내고 싶은지 목소리를 내라.


그런 다음, 여러분이 그런 종류의 긍정적이고 생산적인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100% 정력을 쏟아라.




항상 당신의 삶에 긍정적인 것에 대해 생각해라.


매일 밤 잠을 자면서 이러한 것들 중 몇 가지를 나열하는 습관을 들이고, 깨어 있는 아침 시간에도 습관화하라.


이러한 긍정적인 생각들은 당신의 마음에 스며드는 부정적인 정보를 몰아내는데 도움을 주는데, 이것은 단지 당신이 느끼고 있는 불안의 양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뿐이다.




불안할 때 무거운 호흡에 대처할 수 있도록 깊은 호흡법을 연습해야 한다.


횡격막으로 호흡하는 것에 집중함으로써 의식적으로 과호흡의 얕은 호흡을 피하라.


심호흡을 함으로써 위가 오르내리는 동안 불안의 효과를 감소시킨다.




인생은 불확실성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당신이 모든 일에 대해 걱정하는 데 그렇게 많은 시간을 할애할 때, 당신의 삶은 향상되거나 더 예측 가능하게 되지 않는다.


사실, 그것은 인생을 즐기는 것을 멈출 수 있다.


실천이 필요하겠지만 불확실성을 삶의 사실로 받아들이고 지금 사는 데 주의를 집중하는 방법을 스스로 배울 수 있다.




걱정을 줄이고 싶다면 숙면을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정신적, 육체적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수면부족이 불안요인의 주요 요인이다.


매일 밤 7~8시간의 수면을 취하는 것이 일반적인 관행이어야 한다.




운동으로 당신의 뇌의 화학적 구성을 바꾸어라.


세로토닌이 부족하면 불안으로 이어질 수 있지만 규칙적인 운동은 세로토닌 수치를 높일 수 있다.


활발한 산책, 정원 가꾸기, 체육관 운동과 같은 일을 하는 것은 뇌에서 도파민과 세로토닌을 생산하는데 도움이 되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긴장을 풀게 하는 두 가지 요인이다.


이것은 불안감뿐만 아니라 우울증에도 도움이 된다.




여러분의 인생에 여러분의 불안과 걱정을 해결해 줄 누군가가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라.


자신을 표현할 사람이 있으면 마음이 차분해져 불안감을 줄일 수 있다.


토론을 통해 불안감을 줄이고 일상의 정서적 균형을 높이는 여러 가지 혜택을 발견하게 된다.




그 순간에는 항상 출석하는 습관을 들이라.


불안한 사람은 흔히 미래의 잡일이나 과거의 근심에 골몰하는 사람이다.


이런 생각들은 종종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유발하는데, 이는 마찬가지로 불안 공격을 유발할 수 있다.


현재에만 집중함으로써 불안감을 낮게 유지하라.




이 글을 읽고 난 후, 당신은 불안과 싸우기 위한 여러 가지 전략을 선택했어야 했다.


오늘날 빠른 삶의 속도는 많은 사람들을 불안하고 스트레스를 느끼게 할 수 있다.


걱정하지 않고 살 수 있도록 매일 이러한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